공지/자료실

HOME > 공지/자료실 > 공지 사항

공지 사항

게시글 검색
성공시기 찾는 “동국대 GFCA동양미래예측학 최고위과정”
미래융합인재아카데미 조회수:393 121.138.196.119
2019-02-14 12:55:12

동양미래학자 소재학 교수, 때를 찾는 지혜 동양미래예측학 최고위과정 개설'화제'

    성공하고 싶다면 때를 살펴라

    

   동양미래학자 소재학 교수


성공하고 싶은 사람들은 무엇을 하면 성공할 수 있을까? 어떻게 하면 성공할 수 있을까? 라고 묻는다. 하지만 성공할만한 좋은 아이템을 가지고 있다고 해서, 좋은 마케팅 전략을 동원한다고 해서 반드시 성공하는 것은 아니다.

노력이 부족했을까? 운이 나빴을까? 이런 질문들에 동양미래학자 소재학 교수는 ‘무엇을’, ‘어떻게’를 고민하기 이전에 ‘언제(때)’를 알아야 한다고 말한다. 그는 누구나에게 성공과 실패의 시기가 존재하며, 그 시기를 10년을 주기로 순환하는 인생의 사계절 ‘석하리듬’으로 설명한다.

인생은 무수한 선택의 순간들로 이루어져 있기에 우리는 선택들 앞에서 늘 고민한다. 특히 중요한 결정의 순간에 앞서 지금이 자신 있게 나아갈 때인지, 한 발 물러 서 숨을 고를 시기인지를 안다면 보다 현명한 선택을 할 수 있지 않을까? 그런 의미에서 자신의 때를 안다는 것은 삶을 살아가는 지혜가 될 수 있을 것이다.


보다 성공적이고 행복한 삶을 위한 선택 - GFCA동양미래예측학 최고위과정


이런 시점에서 최초로 개인과 집단의 성공과 실패의 시기를 예측 할 수 있는 동양미래예측학 ‘석하명리’를 창시하고, 누구에게나 존재하는 10년 주기 인생사계절 ‘석하리듬’을 개발하여 유명세를 타고 있는 동양미래학자 겸 대한민국 미래예측학박사 1호 소재학 교수가 동국대학교에 개설하여 주임교수로 직강하고 있는 “GFCA 동양미래예측학 최고위과정”이 제8기 개강을 앞두고 화제가 되고 있다.

“정확한 성공과 실패의 시기, 자신만의 때를 찾을 수 있는 유일한 과정!! 보다 행복하고 성공적인 인생, 제2의 인생을 위한 필살기”라는 타이틀을 내걸고 있는 “동국대 GFCA 동양미래예측학 최고위과정”에서는 대표적인 동양미래예측학 석하명리를 통해 음양오행, 십간십이지, 사주명리학의 모든 이론들에 대한 성립 원리, 검증 가능한 성명 작명법, 명쾌한 격용 분석법, 타고난 선천 성격적성 및 진로적성 분석법, 이유 없이 좋아 지고 싫어지는 시기와 콩깍지의 유효기간 찾는 법, 최상의 배우자 만나는 시기와 이혼시기 분석 방법 등을 배운다.

또한 ‘동국대 GFCA 동양미래예측학 최고위과정’은 그동안 성공담 듣거나 교양과목 위주의 인맥 교류가 주요 목적이었던 ‘최고위과정’과는 차원이 다른 사교를 넘어 전문가적 소양 및 자격까지 갖추는 경제적이며 실속 있는 과정이라고 강조한다.

동국대 GFCA 동양미래예측학 최고위과정

동양미래예측학 석하명리는 미신적 요소의 역학이나 점술이 아니고, 논리적인 이론을 통해 규칙적으로 성공과 실패의 시기를 분석하고 예측 할 수 있는 유일한 미래예측학문이다.

동양미래예측학 석하명리는 평생 공부해도 답이 나오지 않는 기존의 사주명리학과 구분하기 위해, ‘논리로 푸는 사주명리학’ 혹은 ‘현대사주명리학’ 이라고도 하며, 태어난 시점에 대한 태양 에너지 분포도 분석을 통해 지구의 공전과 자전에 따른 주기적인 변화와 흐름을 예측하는 자연과학이다.

주임교수인 소재학 박사는 사주명리학으로 대표되는 동양역학에서 미신적 요소와 신비적 요소를 벗겨내고, 현대인의 합리적 사유에 부합하는 동양의 미래예측학으로 승화시키는 선구자 역할을 해왔으며, 현재 국제뇌교육종합대학원대학교 명리미래예측 전공 주임교수 및 한국동양미래예측학회(KOFS) 회장, 재단법인 하원정미래학회 회장, 한국성명작명학회 회장으로 활동하고 있다.

또한 서울신문 STV 그룹, 한글과 컴퓨터 그룹, 한국경영혁신중소기업협회 등 여러 기업의 동양미래예측학 및 풍수지리 컨설팅 고문 및 자문위원으로, 국회미래정책위원회, 국제미래학회 동양학 위원장 등으로 활동하고 있다.

교육과정은 1년 40주 과정으로 1학기 16주는 동국대학교 학술관에서 진행되고, 2학기 24주 는 서초동 GFCA(미래융합인재아카데미) 강의실에서 진행되며, 역학을 처음 접하는 초보자 부터 기존 사주명리학을 강의하는 강사까지, 20대 후반부터 80대까지 폭넓은 학생층으로 구성되어 있다.

초보자도 1년이면 성공과 실패의 시기 예측 능력을 습득하여 자신 및 주변의 진로 선택 및 상담을 해줄 수 있도록 실생활이나 실전에서 활용도가 높은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학문을 마스터 할 때까지 추가 비용 없이 재수강이 가능하다.

동국대 GFCA최고위과정 해외 답사

현재 모집 중인 8기 과정은 2019년 3월 6일(수) 개강을 앞두고 있고, 수업은 매주 수요일 저녁 6시30분~9시까지 진행되고, 1, 2학기 통합 수강료는 390만원이다.

과정 수료시에는 동국대 총장 명의의 수료증과 GFCA 원장 명의의 수료증을 수여하고, 소정의 절차를 거쳐 명리 진로적성상담사 혹은 동양미래진로적성 상담사 1급, 2급자격증을 취득 할 수 있다.

직장 생활이나 생업 관계로 공부할 시간이 부족한 분들을 위해 수업을 녹화하여 동영상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자체 개발한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어렵지 않게 타고난 성격적성 및 성공과 실패의 시기를 분석 할 수 있다.

출처 : 특급뉴스(http://www.expressnews.co.kr)
 

기사원문바로가기 http://www.express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06238

SNS 공유

댓글[0]

열기 닫기